HOME > 부스참가신청 > 참가업체 자료실

각 신청서 안내


전시부스 온라인 참가신청 (마감기한: 2021년 4월 9일(금))
*사업자등록증 및 고유번호증 반드시 첨부

1) 기본부스 간판 및 현황판 기재용 업체명 (필수)
기본부스, 독립부스 전 참가업체 공통 필수 사항이며, 현황판(전시장 입구에 설치) 및 기본부스 간판 등에 기재될 정확한 업체명 및 지자체 명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

2) 전시 비품 신청 (선택)
- 본 양식은 전시회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에 해당되며 전시기간 중 전시장에 설치될 가구 및 비품을 추가 선택 할 수 있습니다.
- 홍보월은 2부스 이상 신청 기관을 대상으로 하며 디자인 작업은 포함되지 않습니다.

3) 참가업체 출입증 (필수)
- 참가업체 직원이 전시기간 및 준비, 철거 기간에 전시장 출입을 위한 신분증입니다.
- 전시회와 관련 없는 일반인의 출입을 통제하기 위해 번거롭더라도 항상 착용해야 합니다.
- 전시장 퇴장 시 등록데스크에 반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시행으로 1부스 당 최대 2명까지만 신청 가능합니다.
(1부스 = 2명 신청 가능, 2부스 = 4명 신청 가능, 4부스 = 8명 신청 가능)

※ 참가 업체 확인 후 수령 가능 (출입증 재발급 불가, 분실에 유의 바람)

4) 홍보월 족자 및 디렉토리북(자료집) (필수)
- 홍보월 족자는 전시장 벽면에 부착될 각 지자체 및 기관 정보가 담긴 홍보용 이미지입니다.
- 디렉토리북(자료집)은 참가업체 정보 및 부대행사 프로그램 등에 대한 모든 정보를 수록하고 있으며 행사기간은 물론 행사 이후에도 지속적인 홍보효과를 위해 관련 기자 및 주요 바이어 등에게 배포됩니다.
- 해당 제작 정보는 해당 지자체 및 기관 담당자 메일로 발송드릴 예정입니다. 제작정보를 빠짐없이 기재하시어 회신 바랍니다.

유의사항
1. 참가업체 필수신청서(간판명/출입증 신청)제출은 필수사항이며, 제출 후 승인 이후에는 개별 수정이 불가하니 최종적으로 다시 한번 정보를 확인하시고, 2021년 4월 9일(금)까지 일정에 맞추어 온라인 신청 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신청서 제출 후 별도 수정을 원하시는 업체는 사무국으로 연락바랍니다.

2. 회사 및 제품소개는 최대 400자 글자수로 제한되므로 간략하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※ 반드시 제한 글자수를 지켜서 작성 바랍니다. 초과 시, 내용 일부가 누락될 수 있습니다.

3. 온라인 박람회 참가신청 시 이미지 파일은 40mb 이하의 jpg, png, gif, bmp로 첨부해 주세요.

4. 담당자 메일로 발송 드린 홍보월 족자 또는 디렉토리북(자료집) 제작 정보에 삽입할 지자체 및 기관 로고(ai파일)와 제품사진 (jpg 또는 png, 해상도 300dpi 이상) 이미지 파일은 빠짐없이 업로드하여 주세요.

* 디렉토리북(자료집)
박람회 공식 디렉토리 책자는 참가업체 정보 및 부대행사 프로그램 등에 대한 모든 정보를 수록하고 있으며 행사기간은 물론 행사 이후에도 지속적인 홍보효과를 위해 관련 기자 및 주요 바이어 등에게 배포됩니다.